게시판
  
홈화면  >  게시판  >  게시판
  제  목 : 흐릿하게 천국과 지옥을 말하지 말라!(마5:30, 마18:3) 조회수 : 2591
  작성자 : 최대복목사 작성일 : 2014-03-09

(필독!) 흐릿하게 천국과 지옥을 말하지 말라!(5:30, 18:3)

5:30 또한 만일 네 오른손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찍어 내버리라 네 백체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지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니라

9:48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18:3 가라사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

천국은 흐릿한 관념의 세계가 아니다. 우주밖에 실제로 존재하는 장소다. 지옥도 마찬가지로 땅밑에 분명히 존재하는 실제 장소다.

사람이 죽으면 바로 천국과 지옥으로 영체를 입고 순식간에 간다(천국은 천사들에게 받들려 바로 올라가고 지옥은 바로 지옥깔때기로 망설임없이 떨어진다)

연옥도 변두리도 연단장소도 제2의 장소는 없다. 오직 천국지옥 두군데외에는 어떤 장소도 존재하지 않는다. 속지말라. 낙원은 천국이고 음부는 지옥이다. 다른 곳을 지칭하는 곳이 절대 아니다.

사실이 이러할찐데 주의 종들이 천국과 지옥을 막연하게 전하고 얼버무려야 되겠는가? 지금 교회에서 교인들이 지옥설교는 들어본 적이 없고, 천국은 그냥 구원, 영생, 하나님나라, 마음의 천국..... 그러면서 대충 넘어간다. 하기야 목사 본인도 천국지옥 확신이 없는데 어찌 확실하게 교인들에게 천국과 지옥이 분명하게 전할 수 있겠는가?

사복음서를 보라. 우리 예수님이 천국과 지옥을 다른 말로 표현했는가? 오늘 말씀도 보라. 손으로 범죄하거든 손을 찍어버리더라도 지옥가지 말라고 하신다. 지옥에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않고 불로써 소금치듯함을 받는다고 분명히 실제적으로 말씀하신다. 또한 어린아이같이 천국을 믿고 받들지 않으면 천국에 못들어간다고 분명히 말씀하신다(오히려 천국보다 지옥에 대해서 더 적나라하게 말씀하신다)

천국지옥을 확실히 믿지 않는데 그게 예수믿는 것인가? 예수믿는 자는 천국과 지옥을 확신하고 살아야 한다. 그게 예수를 제대로 믿는 것이다.

천국을 사모하지 않는 자가 어찌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으며 지옥을 무서워하지 않는 자가 어찌 죄를 끊을 수 있겠는가?

본래 목표가 흐릿하고 막연한 자는 그 목표를 절대 이루지 못하는 법이다. 목표가 확실해도 그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는 자가 더 많은데 예수 믿는 목표가 확실치 않은데 어찌 그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겠는가?

천국지옥도 마찬가지다. 천국지옥을 확실하게 믿고 천국을 확실하게 목표로 삼는 자가 오직 그것을 향해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버리고 달려가게 되어 있는 것이다.

어찌 세상에서는 목적이 이끄는 삶이니 목표가 나를 이끌어간다고 외치면서 예수는 대충 믿으려고 하는가? 다 사단에게 속고 있는 것이다.

최권능목사님은 많이 배우지 못했지만 예수천국, 불신지옥하나가지고 순교의 자리까지 나아가서 천국에서 면류관을 쓰고 영광을 누리고 계신다. 천국소리를 들어보면 최권능목사님은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외치면 외칠수록 더 큰 확신이 왔다고 하신다. 그 외침을 듣고 귀신이 깜짝 깜짝 놀라고 많은 자들이 주님께 돌아왔다. 이것이 바로 능력이다.

모든 성경은 예수믿고 회개하면 천국이요, 예수 믿지 않고 회개치 않으면 지옥간다는 이 한 문장에 다 들어 있다. ‘예수천국, 불신지옥만 믿음으로 외쳐도 귀신이 두려워 떤다. 그리고 영혼이 깜짝 감짝 놀라 깨어난다. 이것이 바로 영의 소리요 외침이다.

그런데 지금 21세기에 천국지옥을 외치면 촌스럽다고 한다. 교회에 사람들이 모이지 않는다고 한다. 교회 이미지가 손상된다고 한다. 이것은 완전 마귀에게 사로잡힌 자의 소리다.

복음은 영원한 것이다. 모든 시대에 통하는 것이다. 오히려 지금 많은 영혼들이 예수,회개,천국,지옥소리에 굶주려 있다. 다들 다원주의로 희석된 복음을 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젠 마귀에게 그만 속고 나가서 담대하게 외쳐야 한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예수천국, 불신지옥!”

예수믿고 회개하여 지옥형벌피하고 영원천국 갑시다!”

이 보다 앞서는 다른 것들은 다 가짜다.

주의 종들과 백성들이여, 예수 믿는 목적(천국가는 것)을 분명히 하라.

죽어가는 영혼들을 향해 천국과 지옥을 분명히 외쳐라!

흐릿한 복음은 마귀에게 속한 것이다. 분명한 원색적인 복음을 전하라.

그것을 주님이 원하고 계신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

  이전글 : 다 버렸습니까?(눅14:26)
  다음글 : 납짝 엎드려야 천국간다!(눅13:23-30)